사창동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12월 24일 훈훈한 행보~** 경로당 어르신 이미용 봉사&청소봉사 이야기~

사창동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어르신 이미용 봉사



[불교공뉴스-기독교] 서원구 사창동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담임목사 이범석) 재능기부 봉사단은 크리스마스를 하루 앞둔 2015. 12. 24. 오후 1시부터 천수경로당에서 어르신 30여명을 대상으로 이·미용봉사를 실시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재능기부봉사단은 현직에서 이·미용관련 사업장을 운영하는 6명으로 구성되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이·미용봉사, 네일아트, 건강마사지 등의 재능기부활동을 진행하여, 추운 겨울 어르신들과 훈훈한 온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미용봉사를 받은 어르신들은 봉사자들의 정성스러운 손길에 매우 만족해하며 거울에 비친 모습을 이리저리 살펴보고는 한결 더 젊어진 것 같다며 연신 고맙다는 말을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재능기부봉사단에게 되풀이 했다.


 

이 날 봉사에 나선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재능기부봉사단의 한 단원은 “어르신들이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뜻 깊고 보람된다.”며 “관내 어르신들을 위한 찾아가는 이·미용 봉사활동을 꾸준히 전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창동 안순희 동장은 “들뜨기 쉬운 연말에 관내 이웃들을 생각하여 선뜻 재능기부를 해주신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봉사단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어르신들과 봉사자들이 따뜻한 교감을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창동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어르신 이미용 봉사

http://www.bzero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64680



사창동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경로당 주변 청소


[불교공뉴스-기독교] 서원구 사창동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담임목사 이범석)는 12월 24일 사창동 천수경로당 주변에서 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관계자 및 신도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경로당 주변 봉사활동을 펼쳤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은 경로당 인근 상가 및 원룸밀집지역에서 나오는 생활쓰레기 수거, 가을철 길거리에 떨어진 낙엽 수거, 주변 환경정비를 실시하여 0.3톤가량 되는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값진 땀방울을 흘렸다.

 

특히 이날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담임목사 이범석씨는 “겨울철 경로당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모두가 자발적으로 모여 청소를 실시하니 마음이 매우 뿌듯하다”라고 심정을 전했다.

 

한편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은 지난 12월 6일, 9일, 16일, 23일에 충북대 중문거리 일대에서 대청소를 갖은 바 있었으며, 앞으로도 매주 수요일마다 정기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안순희 사창동장은 “올해 실시한 노인사회활동지원 사업이 가을에 종료되어 거리 환경이 좋지 못했는데, 이번 청소를 통해 길거리가 많이 깨끗해졌다”며, “앞으로도 봉사단체, 직능단체, 주민들과 함께 쾌적한 도시 공간을 조성하여 살기 좋은 사창동을 만들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창동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경로당 주변 청소

http://www.bzero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64679




Posted by 우리story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