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창동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12월 24일 훈훈한 행보~** 경로당 어르신 이미용 봉사&청소봉사 이야기~

사창동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어르신 이미용 봉사



[불교공뉴스-기독교] 서원구 사창동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담임목사 이범석) 재능기부 봉사단은 크리스마스를 하루 앞둔 2015. 12. 24. 오후 1시부터 천수경로당에서 어르신 30여명을 대상으로 이·미용봉사를 실시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재능기부봉사단은 현직에서 이·미용관련 사업장을 운영하는 6명으로 구성되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이·미용봉사, 네일아트, 건강마사지 등의 재능기부활동을 진행하여, 추운 겨울 어르신들과 훈훈한 온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미용봉사를 받은 어르신들은 봉사자들의 정성스러운 손길에 매우 만족해하며 거울에 비친 모습을 이리저리 살펴보고는 한결 더 젊어진 것 같다며 연신 고맙다는 말을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재능기부봉사단에게 되풀이 했다.


 

이 날 봉사에 나선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재능기부봉사단의 한 단원은 “어르신들이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뜻 깊고 보람된다.”며 “관내 어르신들을 위한 찾아가는 이·미용 봉사활동을 꾸준히 전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창동 안순희 동장은 “들뜨기 쉬운 연말에 관내 이웃들을 생각하여 선뜻 재능기부를 해주신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봉사단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어르신들과 봉사자들이 따뜻한 교감을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창동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어르신 이미용 봉사

http://www.bzero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64680



사창동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경로당 주변 청소


[불교공뉴스-기독교] 서원구 사창동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담임목사 이범석)는 12월 24일 사창동 천수경로당 주변에서 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관계자 및 신도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경로당 주변 봉사활동을 펼쳤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은 경로당 인근 상가 및 원룸밀집지역에서 나오는 생활쓰레기 수거, 가을철 길거리에 떨어진 낙엽 수거, 주변 환경정비를 실시하여 0.3톤가량 되는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값진 땀방울을 흘렸다.

 

특히 이날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담임목사 이범석씨는 “겨울철 경로당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모두가 자발적으로 모여 청소를 실시하니 마음이 매우 뿌듯하다”라고 심정을 전했다.

 

한편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은 지난 12월 6일, 9일, 16일, 23일에 충북대 중문거리 일대에서 대청소를 갖은 바 있었으며, 앞으로도 매주 수요일마다 정기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안순희 사창동장은 “올해 실시한 노인사회활동지원 사업이 가을에 종료되어 거리 환경이 좋지 못했는데, 이번 청소를 통해 길거리가 많이 깨끗해졌다”며, “앞으로도 봉사단체, 직능단체, 주민들과 함께 쾌적한 도시 공간을 조성하여 살기 좋은 사창동을 만들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창동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경로당 주변 청소

http://www.bzero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64679




Posted by 우리story

제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소외계층 위한 생필품 전달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생필품 전달 장면



제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겨울철을 맞아 소외계층을 위한 생필품 전달에 나서 화제다.

 

28일 용두동주민센터를 방문한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관계자는 관내 소외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이불 20채와 라면 20박스를 전달했다.

 

이날 받은 생필품은 지역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 모자가정, 소년소녀가장 등 차 상위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김연철 용두동장은 "지역사회 환경정화운동을 비롯해 각종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모습에서 진정성을 느껴왔다"며 "각박한 세상에 이웃과 타인을 배려하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성도들의 마음은 우리사회를 따뜻하게 하는 촉매가 되리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행사에 참여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박미숙 성도는 "겨울철 홀몸노인 및 저소득층은 외로움과 추위, 경제적 빈곤함으로 인해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다"면서 "부족하지만 작은 정성을 모았는데 어려운 분들을 돕게 되어 기쁘다. 나눔으로 기쁨은 배가 되고 어려움도 함께 하며 극복하리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연말연시를 맞아 어렵게 생활하는 소외계층을 위해 지역별로 다양한 지원에 나서며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제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소외계층 위한 생필품 전달

http://www.dailycc.net/news/articleView.html?idxno=272875


Posted by 우리story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금천, 독산동 20세대 생필품 전달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다양한 이웃사랑을 전개해 지역사회에 활력소가 되고 있다.  서울3금천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목회자와 성도들은 지난 7일(월) 관내 독거노인 및 저소득 가정을 대상으로 극세사 이불 20채를 독산1동 주민센터에 전달해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임병호 독산1동 주민센터장은 “ 관내에 어려운 사람들이 많은데 뜻을 같이 하여 어렵고 힘든 사람들을  도와주는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 감사드린다” 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봉사활동에 힘써 주시길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이번 불우이웃돕기는 어려운 생활로 인해 더욱 혹독한 겨울을 맞게 될 독거노인 및 저소득층을 20가정을 대상으로 이루어졌다.


행사 준비에 함께 참여했다는 조경희(여,46.독산동)씨는 “소외계층들은 겨울이면 외로움과 추위, 경제적 빈곤함으로 인해 어려움이 가중된다. 부족하지만 이웃을 사랑하라는 말씀을 조금이나마 실천하며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고자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작지만 어려운 분들을 돕게 되어 기쁘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 힘든 부분이 있지만 희망을 갖길 바란다.” 고 말했으며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관계자는 ‘외롭고 힘든 삶을 살아가는 이웃들이 힘을 잃지 않고 마음만은 건강하게 지내셨으면 한다. 부족하지만 성도들이 작은 정성을 모았는데 앞으로 우리 주위에 불우한 이웃보다는 행복한 이웃이 많아지기를 소망한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소외된 계층을 다양한 형태로 돕는 일을 진행하며 그리스도의 희생과 사랑을 전함으로 따뜻한 온정이 넘치는 사회를 구현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지역사회의 균형적인 발전을 위해 관할 관공서와 협력하며 지구촌 환경개선사업 뿐 아니라 생명살리기 헌혈, 불우이웃돕기, 재난구호활동 등 각종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금천, 독산동 20세대 생필품 전달 



Posted by 우리story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성전 2곳 건립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김주철 총회장 “복음의 전당”


▲ 서대문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헌당기념예배에 참석한 1천여명의 성도들이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제공


 

김주철 목사가 총회장으로 있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최근 서울 관내에 2개 성전을 건립했다고 21일 밝혔다.

 

건립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성전은 서대문구 주택가에 들어선 ‘서울서대문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와 미사강변신도시 조성이 한창인 강동구 강일동의 ‘서울강일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등으로, 지난 19일 헌당기념예배가 실시됐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새 성전에는 세련된 외관과 조경, 밝고 따뜻한 내부 분위기에 대예배실과 소예배실, 교육실, 다목적실, 성가대실, 시청각실, 유아실, 휴게실, 식당, 주차장 등이 고루 갖춰져 방문자들이 편안히 생활할 수 있도록 했다. 


서울 서대문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지하 2층, 지상 4층 연면적 2천779㎡로, 서울강일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지하~지상 총 5층 연면적 1천952㎡로 호젓한 분위기를 보이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김주철 총회장은 “어머니 하나님을 통해 얻어진 새 성전이 인류의 영원한 생명수로서 복음의 전당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성전 2곳 건립김주철 총회장 “복음의 전당”

http://www.kg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5839

Posted by 우리story
이전페이지 1 다음페이지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