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새예루살렘 판교성전 헌당예배 성료 



새예루살렘 판교성전 전경<사진=하나님의 교회>




글로벌 복합산업단지 판교테크노밸리가 있는 판교 신도시에 '하나님의 교회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이 들어섰다.


세계적인 복음 성장을 이루고 있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는 급증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과 한국을 찾는 전 세계인을 맞이하기 위해 이번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을 새롭게 마련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로써 하나님의교회는 성남 분당구 이매동에 있는 '새예루살렘 분당성전'과 수정구 시흥동에 있는 '새예루살렘 시흥성전'까지 포함해 이 일대에만 3개 성전이 자리하게 됐다.


판교 신도시 주택가와 학교, 상가 밀집지역에 자리한 하나님의교회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은 전체 토지면적 4천178㎡에 연면적 2만 5천902㎡(약 8천평)의 대규모로 지하 5층과 지상 7층으로 파란 하늘을 투영한 듯 청색 유리벽과 대리석의 조화로 위엄과 기품을 갖췄다.


하나님의교회 새예루살렘 판교성전 내부는 아이보리와 우드 톤의 빛깔이 어우러져 밝고 깨끗하며 화사한 분위기로 3천석 규모의 대예배실을 비롯해 중예배실, 소예배실, 외국인들을 위한 다국어 통역실, 다목적실, 시청각실, 교육실, 성가대실, 유아실, 휴게실, 식당, 주차장 등 하나님의교회 성도들과 주변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공간이 구비돼 있다.


지난 10일 헌당식에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하나님께서 새 언약의 복음을 전해 주셨기에 영적 어둠 속에서 공허한 삶을 살았던 우리가 영원한 생명의 빛 가운데로 나아올 수 있었던 것"이라며 "우리는 하나님께 구원이라는 큰 선물과 축복을 받은 행복한 사람들이며 이 기쁨과 행복을 우리만 가질 것이 아니라 70억 모든 인류와 구원의 기회를 함께 공유하자"고 말했다.





하나님의 교회, 새예루살렘 판교성전 헌당예배 성료 

http://www.joongboo.com/?mod=news&act=articleView&idxno=1039346

Posted by 우리story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