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  ‘우리 손으로’ 맑고 깨끗한 오산천변 만들어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목회자ㆍ성도 1천여명, 환경정화 활동 구슬땀


오산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를 비롯한 인근 평택, 화성, 안성 지역의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 1천여 명이 지난 29일 오산천 일대에서 정화활동을 전개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가 오산천 정화에 나선 것은 올해로 4년째. 그 동안 매년 한 차례씩 오산천을 중심으로 하천 일대를 청소하는 작업을 꾸준히 펼쳐왔습니다.



특히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하천 주변의 쓰레기 줍기 뿐만 아니라 하천 바닥에 가라앉아 수질오염을 가속화시키는 각종 쓰레기와 오물들까지 모두 수거하는 작업으로 깨끗한 하천 유지에 크게 기여해 왔습니다.



이날 한여름을 방불케 하는 무더위 속에서도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은 3시간여 동안 오산역 인근 하천에서부터 금오대교까지 약 3㎞에 이르는 구간에서 정화활동을 펼쳤습니다.


얼음2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하천을 따라가며 버려진 쓰레기들을 수거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은 사람들의 눈에 잘 띄지 않는 교각 아래까지 방치된 생활 쓰레기들을 모두 수거했습니다.



이번 행사를 마련한 오산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이광규 목사


 “해마다 하는 일이라 하나님의교회 성도들도 이제는 교회의 일처럼 자연스럽게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하나님의 가르침을 본받아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하고자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자발적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시민들이 산책과 휴식을 즐기는 공간인 만큼 앞으로도 오산천을 비롯해 지역의 깨끗한 환경 보존을 위해 하나님의교회가 노력할 것입니다”





맑고 깨끗한 오산천변 ‘우리 손으로’

하나님의교회 목회자ㆍ성도 1천여명, 환경정화 활동 구슬땀

http://www.kyeonggi.com/news/articleView.html?idxno=790580

Posted by 우리story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