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수확의 계절, 국화 향기 함께 나누워요

지난 26일 구미 하나님의교회 성도, 국화꽃 수확 일손 돕기 실시


ⓒ 중부신문


 

오곡백과가 무르익은 풍요로운 수확의 계절을 맞아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증인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경북 5구미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증인회 성도 40여명은 지난 26일 경북 의성군 옥산면 김영란씨 화원에서 국화꽃 수확에 나서며 사랑의 봉사활동을 실천했다. 


이번 일손 돕기는 최근 농촌지역에 가을 농작물 수확시기가 겹치면서 부족한 일손을 돕기 위해 이루어진 것으로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은 밝은 미소를 지으며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이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은 600평 밭에서 유기농 국화꽃을 수확하여 단으로 묶어 2인 1조로 운반하고 수확한 단에서 꽃만을 떼어 건조기에 넣는 작업에 동참했다. 


화원주인 김영란(여. 68세)씨는 “국화는 과수농가 수확보다 수확시기가 민감하여 걱정만 앞섰는데 먼 거리임에도 불구하고 내 일처럼 도와주어 너무 고맙다. 서리를 맞지 않고 적기에 수확하여 좋은 품질의 상품으로 유통에도 매우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김연옥(여.43)씨는 “일손이 부족하여 국화수확에 어려움을 겪는다는 소식을 듣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농촌봉사활동에 나섰는데 국화가 만발한 청정지역에서 일하며 머리가 맑아지는 기분이었고 또, 보람 있는 일로 농가에도 힘이 되는 것 같아 더욱 기쁨마음으로 일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번 농번기 일손 돕기 행사를 마련한 5구미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증인회 송흥식 당회장은 “일손부족으로 적기 수확에 어려움을 겪는 농가의 짐을 덜어주고자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뜻을 모았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이웃을 돕는 일을 지속할 것”라고 말했다. 


한편,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증인회는 선교활동 외에도 거리정화, 농촌 돕기, 재난구호, 생명 살리기 헌혈 등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도우며 복지, 문화, 환경, 의료 등 광범위한 분야에서 각종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수확의 계절, 국화 향기 함께 나누워요  

지난 26일 구미 하나님의교회 성도, 국화꽃 수확 일손 돕기 실시

http://www.jbinews.com/default/index_view_page.php?part_idx=248&idx=59493


Posted by 우리story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