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완산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지역발전 희망하는 마음으로 꾸준히”

전주완산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평화동 일대 쓰레기 수거 등 정화활동


▲ “지역발전 희망하는 마음으로 꾸준히”전주완산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평화동 일대 쓰레기 수거 등 정화활동전주완산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목회자와 성도 100여명은 지난달 30일 완산구 평화동 일대에서 2시간에 걸쳐 50L 종량제봉투 20여개분량의 쓰레기를 수거하는 정화활동을 펼쳤다.     © 관리자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이웃사랑을 실천해온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님, 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지역 환경 가꾸기에 나섰다. 


전주완산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목회자와 성도 100여명은 지난달 30일 완산구 평화동 일대에서 2시간에 걸쳐 50L 종량제봉투 20여개분량의 쓰레기를 수거하는 정화활동을 펼쳤다.


특히 눈에 잘 띄는 대로변뿐 아니라 상가 골목과 인근 아파트 단지 주변까지 꼼꼼하게 살펴가며 쓰레기 수거는 물론 전봇대와 담벼락에 붙어있는 불법 전단지도 제거했다. 


주변 상가 상인들과 주민들은 일회성이 아닌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어 이들의 활동을 보면서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행사를 마련한 전주완산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박전수 목사는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서 지역 발전을 희망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자발적으로 나섰다”며 “하나님의교회는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하는 하나님의 자녀로서 깨끗하고 살기 좋은 지역 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는 올해 교회 설립 50주년의 영적희년의 해를 맞아 전 세계 175개국 2,500개 교회에서 200만 등록 성도들이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하신 어머니 하나님의 가르침에 따라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에 힘쓰고 있다.







전주완산하나님의 교회 “지역발전 희망하는 마음으로 꾸준히”

평화동 일대 쓰레기 수거 등 정화활동

http://www.mjbnews.com/sub_read.html?uid=200586&section=sc3

Posted by 우리story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