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 노원·강북 성도들, 헌혈 릴레이 동참하며 생명소중함 깨닫는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노원·강북 성도들 15일 헌혈 릴레이 동참



노원구와 강북구의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이 지난 15일 헌혈릴레이 봉사에 참여했습니다.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라는 타이틀 아래 연일 헌혈을 이어가고 있는 이들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증인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성도들의 마음이 훈훈함을 전하고 있습니다.


서울 노원구와 강북구 지역의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증인회 목회자와 성도들이 지난 15일 일제히 헌혈에 동참했습니다. 강북구 미아동에 소재한 서울 강북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증인회에서 열린 당일 행사에는 인근 지역의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목회자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성도 약500명이 참여해 팔을 걷어붙였습니다. 소식을 듣고 이웃의 시민들도 동참해 더욱 의미있게 진행됐습니다.


이번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세계적인 헌혈은 지난 4월 13일 ‘2014년도 유월절 대성회’를 기념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이 유월절 사랑을 실천하고자 나선 것입니다.


행사를 준비한 서울도봉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증인회 한 대성 목사는 “유월절은 하나님께서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 십자가의 희생으로 세워주신 소중한 절기입니다. 인류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고자 하신 하나님의 지극한 사랑의 결정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면서 “하나님께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에게도 그 사랑을 전해주고자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이 마음을 모았습니다”고 취지를 밝혔습니다.


서울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의 본격적인 헌혈은 오전 10시경 간단한 기념식 이후 시작됐습니다. 참여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은 비교적 시간이 자유로운 주부들을 중심으로 생명 살리기에 동참하고자 점심시간을 이용해 직장인들도 참여했으며, 대학생들의 발걸음도 이어졌습니다. 서울 동부혈액원에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헌혈행사에 헌혈차량 4대를 지원해 오후5시까지 종일 이어졌습니다.


서울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은 밝은표정으로 헌혈에 동참했습니다.  헌혈경험이 있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한 성도는 “어머니 하나님을 통해 ‘주는 사랑’ 의 위대함과 생명의 소중함을 배웠습니다” 면서“따뜻하고 밝은 세상을 만드는데 조금 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합니다”고 말했습니다.


이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헌혈행사를 통해 모아진 혈액은 강북 지역의 병원들에 전달될 예정이어서 혈액 부족 해소에 크게 기여할 예정입니다.


헌혈에 참여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성도들과 시민들을 결려하고자 서울강북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를 방문한 박형준 서울 동부혈액원 기획팀장은 “하루동안 교통사고, 암환자등 수술을 위해 수혈이 많이 필요한데 혈액 수급이 원활하지 않는 요즈음 하나님의 교회(안상홍증인회)에서 직접 나서주셔서 헌혈운동을 해주어 감사합니다”고 인사를 전했습니다.


한편 이날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증인회는 본당 새예루살렘성전(경기 분당 소재)을 비롯해 부산 군산 등 국내는 물론 브라질 상파울루와 사우바도르와 카노아스, 인도 파나지, 필리핀 케손시티와 다바오 등세서도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의 헌혈 릴레이가 이어졌습니다.





하나님의교회 노원·강북 성도들, 헌혈 릴레이 동참하며 생명소중함 깨닫는다

하나님의교회 노원·강북 성도들 15일 헌혈 릴레이 동참

Posted by 우리story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