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인천 2곳 새 성전 건축기념 예배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증인회,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지난달 31일인천 남동구 논현동 ‘인천논현교회’와 연수구 옥련동의 ‘인천연수교회’에서 헌당기념예배를 가졌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증인회는 이날 오후 2시 30분과 7시 30분 각 교회에서 안식일 예배와 겸해 헌당기념예배를 갖고 인근 주민들을 대상으로 새 성전 설립을 알렸습니다. 특히 이날 헌당식에는 미국, 멕시코, 브라질 등에서 성경 공부를 위해 한국을 방문한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증인회 해외 성도들도 참석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신축 ‘인천논현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는 지하 1층 지상4층, 연면적 2천667.36m²로 넓은 부지를 자랑합니다. 디자인 감각을 살린 멋스럽고 세련된 외관이 특징이며, 대예배싱과 소예배실을 비롯 성도들의 교육과 휴식을 위한 교육실과 다목적실이 구비돼 있습니다. 옥상에는 정원도 마련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인천연수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증인회’는 지상 5층 규모입니다. 700석 규모의 대예배실을 비롯해 성도들을 위한 식당과 주차장 등 편의시설도 잘 마련돼 있습니다. 주변으로 아파트단지와 주택이 많고 인근에 재래시장인 옥련시장도 자리하고 있어 지역 이웃들과 소통하기 용이한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기념예배에서 김주철 목사는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증인회가 지금처럼 성장할 수 있었던 것도 세상의 수많은 교회에서 지키는 것과 다른 법, 즉 하나님께서 주신 말씀대로 안식일, 유월절을 비롯해 새 언약의 법과 규례를 온전히 지킨 결과”라며 “영생과 구원과 축복을 약속하신 하나님의 법을 전하여 올바른 진리를 알지 못해 방황하는 영혼들을 인도하는 진리의 등대이자 영혼의 보금자리 역할을 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인천 2곳 새 성전 건축기념 예배

http://www.kyeonggi.com/news/articleView.html?idxno=907017





Posted by 우리story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