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환경정화 팔 걷어  

제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 5월28일 오전10시부터 왕암동현진에버빌 주변에서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증인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교회 신도들이 5월28일 자연정화 봉사활동에 팔을 걷었습니다.




이날 제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자연정화 봉사에는 제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신도 100여 명이 참여했으며 오전 10시부터 정오까지  두 시간 동안 왕암동 현진에버빌 주변에서 인도와 공한지에 버려진 각종 쓰레기를, 대대적인 환경정화운동을 실시하여 무려2톤 분량의 쓰레기를 수거하는 성과를 거뒀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가 자연정화 봉사를 펼친 이 일대는 야간에 인적이 드물어 그만큼 버려지는 쓰레기도 많은 지역으로 정화활동이 절실한 구역으로 금번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환경정화활동으로 깨끗한 주변 환경이 정화되어 주민들이 매우 기뻐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환경정화운동에 유기상 용두동장은 “무더운 날씨에 자원봉사 하는 하나님의교회 봉사자들 모습을 보며 미안한 마음 반, 고마운 마음 반 이었다”며 “지역을 사랑하는 마음이 있어야 실천할 수 있는 봉사활동인 것 같다”며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봉사자들에게 거듭 감사를 표했습니다.


 


한국인터넷뉴스 제천 하나님의교회 신도 환경정화 팔 걷어 

http://www.coreanews.kr/section/?knum=74650

Posted by 우리story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