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 원활한 가을걷이:::사랑의 농촌일손돕기;;;




포항북구 하나님의 교회(안상홍증인회)  30여 명은 지난 6일 청도군 매전면 장연리 이종칠 씨의 1000평 과수원에서 탐스럽게 익은 단감 수확에 나서며 사랑의 봉사활동을 실천했다. 


이번 농촌일손돕기는 최근 농촌지역에 가을 농작물 수확시기가 겹치면서 부족한 일손을 돕기 위해 포항북구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이 발 벗고 나서게 된 것이다. 행사에 참여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은 밝은 미소를 지으며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농장주인 이종칠씨(남.78)는 “일손이 부족하여 걱정만 앞섰는데 먼 거리임에도 불구하고 적극 도와주어 너무 고맙다. 좋은 품질의 상품을 수확해 농산물 유통에도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본다.”며 포항북구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성도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농번기 일손돕기 행사를 마련한 포항북구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류진종 목사는 “한 해 동안 농사에 수고하셨는데 가장 중요한 수확철에 일손이 부족하다는 소식을 듣고 미약하지만 농가의 짐을 덜어주고자 뜻을 모았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원활한 가을걷이를 통해 농가의 삶의 질이 향상되어 지역 발전에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정윤경 기자 rulluralla37@naver.com 






대경일보

하나님의교회, 사랑의 농촌일손돕기 

http://www.dkilbo.com/news/view.html?section=91&category=93&no=17561

Posted by 우리story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