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그린 라이프 시대를 열어가는 화합의 행보

영주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풍기인삼 마라톤대회‘서포터즈’ 나서




각종 국제대회 및 국내대회에서 다양한 서포터즈 활동으로 지역발전에 힘써 온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님, 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천혜의 자연으로 둘러싸인 선비의고장 영주에서 제13회 풍기인삼 마라톤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참여했다.


경북 영주지역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성도 50여명은 지난 5일 영주시 풍기읍 소재 동양대학교 대운동장에서 진행된 풍기인삼 마라톤대회에서 서포터즈로 활약했다.





성도들은 피니쉬 라인을 향해 달려오는 선수들을 위해 힘찬 박수를 보내며 격려하며 대회의 흥을 북돋고 있었다.


또한 이번 대회를 진행하며 운동장 곳곳에 다소의 생활쓰레기가 발생했다.


자녀들을 비롯해 가족단위로 참여한 성도들은 본 행사가 모두 종료된 시간에 관람석 및 계단에 버려진 캔, 종이컵, 빈병, 음료 캔, 음식쓰레기와 같은 각종 오물들을 일제히 수거하는데 동참했다.





올해 교회 설립 50주년의 영적희년의 해를 맞아 지역별로 각종 봉사활동으로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하나님의 교회(안상홍님)는 활발한 선교활동으로 교회 설립 반세기만에 전 세계 175개국 2,500개 교회에서 200만 명의 등록성도들이 각자 처한 환경에서 복음에 임하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그린 라이프 시대를 열어가는 화합의 행보

영주 하나님의교회, 풍기인삼 마라톤대회‘서포터즈’ 나서

http://www.kytn.co.kr/board_view_info.php?idx=11135&s_where=all&s_word=%C7%CF%B3%AA%B4%D4%C0%C7%20%B1%B3%C8%B8&page_num=1&seq=28

Posted by 우리story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