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화성·구리·양주 4곳서 헌당기념예배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새 성전, 새 마음으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지역주민 배려 공간 마련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이웃돕기 사명 감당 다짐


▲ 화성 병점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증인회, 총회장·김주철 목사)는 지난 7일 화성시 병점동과 봉담읍에서, 10일 구리시와 양주시에서 새 성전 헌당기념예배를 가졌다.

 

먼저 7일 헌당된 ‘화성병점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지상 5층 규모의 단독건물로 지역사회 주민들을 맞을 수 있는 공간 및 다목적실, 영상물 시청이 가능한 교육관 등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같은 날 헌당 된 ‘화성봉담 하나님의 교회(안상홍증인회)’는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의 성전에 대예배실과 소예배실을 비롯해 유아실·식당 등 부대시설을 갖춰 성도들의 성경공부와 연령별 모임이 가능하게 건축됐다.

 




▲ 양주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이어 10일 양주시 삼숭동에 헌당된 ‘양주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다양한 크기의 교육실과 각종 편의시설을 준비했다. 양주시와 협력해 시에 거주하는 어르신 5천여 명을 대상으로 예방접종을 시행하는 장소로 쓰이기도 했다. 


함께 헌당 된 ‘구리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지상 2층 규모로 550명 입실 가능한 대성전과 지역민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이 마련됐다.

 




▲ 구리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증인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연이어 집전한 헌당예배에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들과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관계자들을 향해 “우리 주위에는 미래가 불투명해 어려움을 겪는 사람이 많이 있다”며 “주변의 이웃들이 아픔도 고통도 없는 하늘나라에 가는 소망을 가질 수 있도록 밝은 희망을 제시하는 교회의 사명을 다 해달라”고 당부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성전이 있는 지역마다 지역민들에 대한 봉사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들도 교회 측에 봉사활동을 제안하는 등 봉사활동을 매개로 지역과 활발하게 교류하고 있다.

 




▲ 화성 봉담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한편,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서울을 비롯해 성남시 판교신도시에 새로 마련한 연면적 2만5천800㎡ 부지에 3천700석 예배공간을 갖춘 성전을 포함, 올 한해에만 전국에 42개의 단독 성전 헌당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화성·구리·양주 4곳서 헌당기념예배 

http://www.kyeongin.com/?mod=news&act=articleView&idxno=949307



Posted by 우리story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