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안상홍 증인회) 성도들의 희생이 담긴 헌혈릴레이~~~☆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증인회), 헌혈릴레이 운동 

생명사랑 행사에 1500명 참여





지금까지 환경운동 및 각종 이웃사랑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온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증인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올해에도 하나님의 교회(안상홍 증인회)가 있는 전 세계 많은 지역에서‘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운동을 진행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부산지역 하나님의 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들도 대한적십자사 부산 혈액원의 후원 속에 부산지역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들과 시민 1,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운동을 실천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안상홍 증인회)는 ‘전국과 전 세계 2,500여개의 하나님의교회(안상홍 증인회)에서 지난 4월 13일 일제히 유월절을 지켰습니다. 





유월절(逾越節)은 하나님의 살과 피를 영접하여 영원한 생명을 부여받는 귀중한 절기. 하나님의교회(안상홍 증인회)는 유월절을 통해 인류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신 하나님의 사랑과 희생을 본받아 혈액부족으로 위급한 처지에 놓인 이웃에게 영육간에 구원의 희망을 전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전 세계 수많은 하나님의교회(안상홍 증인회) 성도들이 각 지역에서 헌혈 릴레이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하나님의교회가 하나님의 사랑을 우리 사회에 환원하고자 고심하던 중, 혈액 부족으로 생명을 유지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의외로 많다는 소식을 접해 들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희생이 담긴 헌혈로 생명의 소중함을 되새기며 우리사회에 더욱 새로운 희망을 불어넣는 시작점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앞으로도 하나님의교회는 헌신적인 봉사로 지역사회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서겠습니다.’


-부산서구 하나님의 교회(안상홍 증인회) 이일성 목사-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 증인회)의 헌혈행사는 지난달 21일 인천 하나님의 교회(안상홍증인회)를 시작으로 대전중구, 청주, 부산, 전주, 대전정림, 창원을 비롯해 5월에도 제천, 익산, 대구, 광주 등 전국 대도시에서 진행합니다. 



해외에서도 지난 23일 스리랑카, 30일에는 호주를 비롯해 이달에는 캐나다, 미국, 스페인,포르투갈,파나마, 칠레,인도,페루,브라질, 말레이지아 등 세계 각 지역 하나님의 교회(안상홍 증인회)에서 ‘유월절 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 운동을 당분간 이어나갈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기사 출처 : 하나님의 교회, 헌혈릴레이 운동생명사랑 행사에 1500명 참여

http://www.leaders.kr/news/articleView.html?idxno=2632  인용

Posted by 우리story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