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제3회 거창군 장애인 체육대회’

거창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장애인 체육대회 ‘서포터즈’ 활동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증인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지난 24일 거창군 스포츠파크 경기장에서 열린 ‘제3회 거창군 장애인 체육대회’에 봉사활동을 나섰습니다. 



이날 거창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은 식사 배식 및 음식전달, 정리정돈, 각 종목별 운동경기 응원, 보조와 함께 행사장 뒷정리에 나서며 본 행사를 적극 지원했으며, 게이트볼, 공굴리기, 줄다리기 등 매 운동경기에 함께 하며 박수와 함께 경기의 흥을 돋우며 선수들을 응원했습니다.



또한 경기를 마친 경기장에서 탁자와 의자를 정리하고, 체육관 내 각종 오물들을 처리하며 행사장을 마무리했습니다. 


 

이에 김덕선 거창군 장애인협회장은 “행사가 잘 마쳐질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여 매우 감사하다. 어르신들도 매우 만족해하는 모습이었다. 요즘 같은 각박한 세상에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모습을 보며 감동적이었고 상호간 협력 속에 행복하고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데 중요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거창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을 격려했습니다.

  


거창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김상효 당회장은 “우리 사회의 소외계층에 따뜻한 사랑과 관심을 통해 지역의 균형적인 발전을 가져올 수 있다고 생각한다. 장애인들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소외되고 어두운 곳에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돌보는데 힘을 쏟아야 한다는 다짐도 해 본다. 앞으로도 거창군의 전반적인 발전에 노력할 뿐 아니라 소외계층의 복지 증진을 위해 에 이바지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경기도 분당에 ‘새 예루살렘 성전’을 중심으로 국내외 2,500여 지역에 진출해 200만여 명의 등록성도들이 활발한 선교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선교활동 외에도 거리정화, 농촌 돕기, 재난구호, 헌혈 등 각종 봉사활동에 솔선수범하며 이웃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으며, 거창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지난 4월 국회의원표창 및 경남도지체장애인협회장 감사패 등을 수상한 바 있다.






거창 하나님의교회, 장애인 체육대회 ‘서포터즈’ 활동 

http://www.gcinews.asia/ArticleView.asp?intNum=11016&ASection=001004



Posted by 우리story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