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주최 `2015 청소년 인성교육` 실시 

창원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오는 19일 CECO서 청소년 미래 위한 건전한 인성ㆍ방향 제시

창원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가슴을 따뜻하게, 꿈을 드높게 펼쳐라" 



창원지역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가 오는 19일 창원컨벤션센터에서 `2015 청소년 인성교육`을 실시한다. 사진은 지난해 8월 사천지역에서 열린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청소년 인성교육 행사 사진. 



건전한 청소년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종교계가 나서 다채로운 교육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증인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 창원지역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오는 19일 창원컨벤션센터 3층 컨벤션홀에서 청소년 인성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인성교육은 청소년들에게 바른 인성 속에 올바른 성장을 이루며, 행복한 가정과 사회 풍토를 조성해 건전한 청소년 문화와 삶의 비전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창원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행사에는 전 대학총장을 비롯해 전 교육청 연수원장이 강사로 나와 학생, 교사, 학부모 약 2,000여명을 대상으로 인성교육을 펼친다.

 


이날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교육은 최근 절실히 요구되고 있는 청소년 인성에 대한 내용과 더불어 학교폭력 예방교육 및 청소년의 꿈과 미래에 대한 주제로 이뤄진다.

 


이번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행사는 오후 1시 개회사와 챔버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시작해 학생 80여명으로 이뤄진 합창단과 실력 있는 중창단의 공연을 포함, 약 2시간 동안 강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창원지역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황병국 목사는 "학교에서 일어나는 학교폭력의 경우, 학생들의 잘못된 인성에서 비롯돼 사회적 문제로 비약되는 경우가 많다"면서 "이번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청소년 인성교육을 통해 청소년들의 꿈과 미래에 대한 비전 등을 심어주면서 올바른 인성을 심어주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청소년과 학부모들의 참여를 희망했다.

 


이번 창원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인성교육은 창원지역 시민이라면 누구나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지난해 8월에도 진주ㆍ사천지역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인근 지역 청소년, 학부모 800여명을 비롯해 일선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사천시 사천문화예술회관에서 청소년 인성교육에 관한 강연을 개최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당시 행사를 준비한 진주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이봉건 목사는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학교폭력과 입시 스트레스 등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면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인성교육을 통해서 진정 바라는 것은 우리 청소년들이 부모와 사랑을 나누며 행복한 가정을 가꾸어 나갈 때 우리 사회도 더욱 따뜻해지리라 생각하고, 기성세대들이 청소년들에게 미래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며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사회적 여건이 형성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창원지역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김정원 목사는 "지난 1964년 안상홍님에 의해 설립된 하나님의교회는 현재 전 세계 175개국 약 2,500개 교회에서 200만이 넘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이 신앙을 하고 있다"며 "새 언약 절기를 지키는 성경 중심의 선교활동으로 순수한 신앙을 갈망하는 세계인들에게 많은 공감을 얻고 있다"고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를 소개했다.  








창원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주최 `2015 청소년 인성교육` 실시 

창원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오는 19일 CECO서 청소년 미래 위한 건전한 인성ㆍ방향 제시

창원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가슴을 따뜻하게, 꿈을 드높게 펼쳐라"


Posted by 우리story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