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º 그리스도의 사랑을 알리고자 헌혈 릴레이& 지구환경정화운동을 펼쳐~



인천 지역의 하나님의교회, 헌혈 릴레이 또 개최 

8일(수) 계양구와 부평구, 인근 부천시 원미구 하나님의교회 성도까지 430여 명 참여

하나님의교회,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성경 기록대로 새 언약 유월절 지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대규모 헌혈 행사로 혈액 부족 해소와 생명 존중의 본을 보여 귀감이 되고 있다. 

 

하나님의교회는 구원의 진리인 새 언약 유월절을 알리고 더불어 혈액 부족으로 죽어가는 생명을 살리기 위한 취지의 헌혈은 3월과 4월 두 달 동안 전 세계에서 릴레이로 이어지고 있다. 

 

하나님의교회는 인천에서도 앞서 3월 12일에 이어 지난 8일(수), 부평구 청천동 소재 ‘인천청천 하나님의 교회’에서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394차 헌혈릴레이’ 행사를 개최했다. 

 




헌혈을 희망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많아 부득이하게 두 차례로 나눠 시행하게 된 것. 이날은 앞서 헌혈에 나선 남동구와 남구와 연수구의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외에 계양구와 부평구, 그리고 인근 부천시 원미구의 하나님의교회 성도들까지 430여 명이 동참했다. 

 

이날도 하나님의교회를 방문한 홍두화 인천혈액원장은 하나님의 교회의 연이은 단체 헌혈에 대해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이처럼 한마음으로 헌혈을 하는 모습을 보니 진정한 기부문화를 느낀다”면서 “하나님의교회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음씨를 가진 분들이 모여있는 것 같다”고 감사의 인사를 건넸다. 특히 “밝고 환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표정이 인상적”이라며 “마치 시골의 엄마의 집에 온듯 편안하고 따뜻하다”라고 말했다. 

 

오전 9시에 시작된 하나님의교회 헌혈은 오후 5시경까지 이어졌다. 생명을 낳고 기르는 어머니들을 비롯해 강의 사이 짬을 내 달려온 대학생과 청년들, 하루 휴가를 얻은 직장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생명을 살리고자 줄지어 헌혈에 참여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한결같이 죽어가는 생명을 살리고 하나님의 가르침을 실천할 수 있어 감사하고 행복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석화 씨(부평구) 는 “나의 작은 헌혈로 3명의 사람을 살릴수 있다는 말을 듣고 너무 놀랬다 앞으로 헌혈만큼은 달력에 표시를 해두고 정기적으로 꼭 실천하겠다고 ” 말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중시하여 지키는 유월절은 성경에 기록된 3차의 7개 절기 가운데 첫 절기다. 2천년 전 예수 그리스도는 십자가에서 운명하기 전날 밤 유월절에, 마가의 다락방에서 떡과 포도주로 지키는 새 언약의 성만찬 예식으로 죄 사함과 구원을 약속했다(마태복음 26장, 누가복음 22장). 이처럼 오늘날 성경과 예수 그리스도의 가르침대로 해마다 정해진 날짜와 규례대로 유월절을 지키는 곳은 세계에서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하다. 

 

올해도 하나님의 교회는 성력 1월 14일에 해당하는 4월 3일(금), 본당인 새 예루살렘성전(경기 분당)을 비롯해 세계 175개 국가 2500여 개 하나님의교회에서 일제히 2015년도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켰다. 또한 하나님의교회는 인류 구원을 위해 십자가의 희생으로 새 언약 유월절을 세워진 그리스도의 사랑을 알리고자 3월 4월 두 달 동안 헌혈 릴레이와 지구환경정화운동을 펼치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º 그리스도의 사랑을 알리고자 헌혈 릴레이& 지구환경정화운동을 펼쳐~


Posted by 우리story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