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환경정화운동 2,200여회, 헌혈운동 180차??

청주북문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새언약유월절 사랑 241차 생명사랑 헌혈운동" 관련기사





24일,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증인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대한적십자사 충북혈액원의 후원 속에 충북지역 8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성도들과 시민 5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전세계 새언약유월절사랑 생명사랑 241차 헌혈운동’을 실시했다는 관련기사입니다.



충북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관계자는 ‘전세계 세언약유월절사랑 생명사랑 241차 헌혈운동’을 마련한 취지에 대해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국민들이 큰 상실감과 심적으로도 우울해진 현실에서 우리 사회가 새로운 희망 속에 슬픔을 딛고 다시 힘을 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관계자-


혈액은 아직 인공적으로 만들 수 있거나, 대체할 물질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헌혈은 수혈이 필요한 환자의 생명을 구하는 유일한 수단입니다. 우리나라는 수혈용 혈액의 경우 다행히 자급자족 하고 있지만, 의약품의 원재료가 되는 혈장 성분의 경우 외국으로부터 수입을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사람들이 헌혈을 꺼리다 보니 혈액부족 사태가 심각한 것이 현실인데 솔선수범으로 나서 준 하나님의 교회 측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강동우 충북혈액원 실장-



평소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는 선교활동 외에도 환경정화운동, 농촌 돕기, 재난구호, 불우이웃돕기 등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도우며 복지, 문화, 환경, 의료 등 광범위한 분야에서 각종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놀랍게도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환경정화운동의 경우 2,200회에 이르며 헌혈운동도 180차에 이르고 있습니다.






청주북문로 하나님의교회, 241차 생명사랑 헌혈운동

http://www.dailycc.net/news/articleView.html?idxno=177436


Posted by 우리story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