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하나님을 아는 지식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백성이 망하는 이유 중의 하나가 ‘지식을 버려서’라고 한탄하셨어요.



호세아 4장 6절

내 백성이 지식이 없으므로 망하는도다 네가 지식을 버렸으니 나도 너를 버려 내 제사장이 되지 못하게 할 것이요 네가 네 하나님의 율법을 잊었으니 나도 네 자녀들을 잊어버리리라



하나님께서 말씀하시는 ‘지식’이란 무엇일까요? 바로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지요.



호세아 4장 1절

이 땅에 진실도 없고 인애도 없고 하나님을 아는 지식도 없고 



하나님의 백성들이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없어서 망하는 것이예요. 하여 사도 바울은 그리스도를 일컬어 ‘비밀’이라고 증거하고 있지요.





골로새서 1장 26-27절

이 비밀은 만세와 만대로부터 옴으로 감취었던 것인데 이제는 그의 성도들에게 나타났고 하나님이 그들로 하여금 이 비밀의 영광이 이방인 가운데 어떻게 풍성한 것을 알게 하려 하심이라 이 비밀은 너희 안에 계신 그리스도시니 곧 영광의 소망이니라



예수님을 모르는 사람은 없어요. 그런데 바울은 그리스도가 비밀이라고 거듭 말하고 있을까요?(골로새서 2:2). 하나님에 대해 쉽게 알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예요. 그래서 호세아 선지자는 “하나님을 알자” 하면서 “힘써 하나님을 알자”고 했던 것이지요. 하나님의교회가 힘써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하는 이유예요.



여러분은 하나님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나요? 성경 마지막 장에 하나님에 대한 놀라운 비밀이 숨겨져 있다는 걸 아세요? 생명수를 주시는 그리스도가 ‘두 분’이라는 사실을 아세요?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경 첫 장에 소개된 창조사역을 하시는 하나님도 ‘두 분’이라는 사실을 아세요?  





창세기 1장 26-27절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이 가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께서 당신의 형상대로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셨지요. 남자는 아버지 하나님의 형상대로, 여자는 어머니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하신 것이예요. 하여 히브리어(구약성경 원어) 성경에 ‘하나님들’을 뜻하는 ‘엘로힘’으로 기록된 것도 이 때문이지요.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셔서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 안상홍님과 신부 어머니하나님. 요한계시록 21장에는 ‘신부’가 아버지 하나님의 아내로서 ‘하늘 예루살렘’으로 묘사되고 있어요. 바울은 하늘에서 내려온 예루살렘이 ‘우리 어머니’라고 증거하고 있구요. 



갈라디아서 4장 26절

오직 위(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어머니 하나님은 만세전부터 감추어져 있던 천국의 비밀이예요. 혹 어머니하나님을 모른다면 그것은 하나님을 아는 게 아니예요. 부디 하나님의교회에서 엘로힘 하나님을 힘써 알기를 바랍니다.





어머니하나님을 아는 지식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Posted by 우리story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