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s2 두 번째 유월절 즈음에 선생님께 드리는 편지[안상홍증인회]





선생님, 양력 5월 13일은 성력으로 2월 14일 제2유월절입니다. 제1유월절을 지키지 못한 하나님의교회 자녀들을 위해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은혜의 절기지요. 이 유월절을 목전에 두고 선생님을 생각합니다. 어디 계시는지 알았으면 좋았을 텐데, 안타까운 마음을 글로나마 적어봅니다. 이 글을 선생님께서 꼭 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말입니다.



선생님,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에서만 지키는 유월절의 비밀에 대해서 아십니까. ‘유월절’이란 단어조차 생소하실 선생님께 ‘유월절의 비밀’을 아시냐고 여쭤본다면 꾸중하시겠지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에서 저는 난생처음으로 유월절을 알았습니다. 누가복음 22장에는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운명하시기 전날 밤, 이 유월절을 제자들과 함께 지키길 원하고 원한다고 말씀하신 장면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유월절이 무엇이기에 그토록 지키기를 간절히 원하셨을까요.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누가복음 22:15, 19~20)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가리켜 당신의 살과 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유월절을 새 언약이라고 하셨지요. 이 약속을 남기신 후, 예수님께서는 십자가에서 죽음의 고난을 당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이런 유언을 남기신 이유가 있습니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요한복음 6:53~54)



영원한 생명, 이것을 인류에게 주시기 위해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양의 실체가 되셔서 희생하신 것입니다. 이것이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가 전하는 유월절의 비밀 중 하나입니다.



선생님, 예수님께서는 말씀만 하셔도 인류에게 생명을 주실 수 있으신데도 왜 그토록 모진 죽음의 고난을 택하셨다고 생각하십니까. 그것은 예수님, 곧 아버지 하나님께서 자녀들의 가슴속에 사랑을 심어주시기 위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말씀만으로는 표현할 수 없는, 깊고 넓은 사랑 말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은 이렇게 하나님의 사랑이 가득 담긴 유월절을 전하고 있습니다. 유월절 저녁에는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며 아버지 하나님을 그리워합니다. 이 거룩한 새 언약 유월절을 존경하는 선생님과 함께 지키고 싶습니다. 아버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시기를 간절히 원하셨던 그 사랑을 그리운 선생님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닷컴 두 번째 유월절 즈음에

https://www.pasteve.com/?m=bbs&bid=bcircles&uid=2357

Posted by 우리story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