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해양 재난지역마다 발길… 헌신적 봉사 전념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바다의날 맞아 대통령 표창 수상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안상홍증인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제20주년 바다의날을 맞아 단체상으로는 최고의 영예인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이로써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가 그동안 전국 각지에서 해양환경 보호 및 해양 재난구호 활동에 헌신적으로 봉사해 온 공로를 국가로부터 인정받았다.


8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유공자 포상 전수식에서 김영석 해양수산부 차관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에 표창장을 전달했다. 


김 차관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가 대한민국을 대표해 아픔의 현장에서 우리에게 정신적인 지주가 돼 줬다”며 “여러분이 헌신적인 열정으로 전 국민에게 보여 준 메시지에 대해 대통령 표창을 드리는 것은 적절한 일이며, 그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자원봉사자들의 세월호 참사 당시 무료 급식 봉사 현장에 직접 방문했던 김 차관은 “긴 기간 불평 한마디 없이 많은 사람들에게 제공해 준 음식은 물론, 여러분이 보여 준 미소와 마음이 참으로 큰 위로가 됐을 것”이라며 “그러한 정신으로 대한민국을 잘 이끌어 주길 바라며,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여러분의 헌신과 사랑을 영원히 기억하겠다”고 전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는 대규모 국가 재난이었던 태안 앞바다 기름 유출사고 방제활동을 비롯, 여수 기름 유출사고 피해지역 무료 급식 봉사 등 각종 재난지역에서 복구 및 구호활동에 앞장섰다. 지난해에는 세월호 여객선 침몰사고 피해가족들을 위해 전남지역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신도들을 중심으로 총인원 700여 명이 44일간 무료 급식 자원봉사를 전개해 그들의 아픔을 위로한 바 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해양 재난지역마다 발길… 헌신적 봉사 전념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바다의날 맞아 대통령 표창 수상 

http://www.kiho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609804


Posted by 우리story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