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어려운 이웃에 사랑의 김치나눔





13일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증인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는 13일 하계 학생캠프에 참가한 수원 지역 청소년들이 여름철 입맛을 돋우는 열무김치를 담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하나님의 교회(안상홍님) 관계자는 “최근 무더위와 각종 질병 등으로 소외된 이웃들의 건강이 염려되는 가운데 방학을 맞은 청소년들이 건강음식인 김치를 담가보고 이웃사랑도 나눌 수 있도록 하고자 자리를 마련했다”고 설명하며 “힘겹게 살아가는 이웃들이 꿈나무들의 정성 담긴 김치를 드시고 삶의 활력을 되찾으시길 바란다”고 기대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김치 나누기에 참여한 중학생 오현수(15) 군은 “방학이 짧아 의미 없이 흘러갈 수 있었던 시간을 봉사활동을 통해 의미 있게 보낼 수 있어 좋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고등학생 황수빈(16) 양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분들이 맛있게 드시고 여름철 건강을 잘 유지하시면 좋겠다.”라며 마음을 전달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성도들과 30여 명의 중고등학생들이 함께 담근 100kg 분량의 김치는 수원 장안구 영화동 주민센터에 기증됐다.






(안상홍님)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어려운 이웃에 사랑의 김치나눔

http://www.kyeonggi.com/news/articleView.html?idxno=1014572



Posted by 우리story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