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미국(美) 대통령자원봉사상 세번째 수상----♬____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증인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미국 최고 권위의 자원봉사상인 ‘미국 대통령자원봉사상’을 받았다. 지난 2011년, 2014년에 이은 세번째 수상이다.


미국 대통령자원봉사상(President’s Volunteer Service Award)은 미국 국민으로서 12개월 동안 일정시간 이상 자원봉사를 한 개인이나 단체에 대통령이 주는 상으로 순수 자원봉사활동만 공적에 포함된다.






활동시간에 따라 동상은상금상을 시상하며, 4천시간 이상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한 경우에는 최고 등급의 ‘라이프타임상’을 수여하고 있다.


미국에 소재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은 그동안 어려운 이웃과 지역사회 봉사를 위해 다양하고 실질적인 자원봉사를 전개했다. 특히,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은 뉴욕과 콜로라도, 캘리포니아 등 미국 각 주에서 헌혈행사를 진행, 혈액부족으로 고통 받는 이들의 생명을 살리는데 기여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개인주의와 이기주의가 팽배한 서방국가에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이 자신보다 이웃과 사회를 위해 기꺼이 봉사한 데 대하여 미국사회가 큰 감동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지구촌 가족들을 위해 도움의 손길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미국(美) 대통령자원봉사상 세번째 수상----♬____

http://www.kyeonggi.com/news/articleView.html?idxno=993069


Posted by 우리story
사이드바 열기